FAQ 자주 묻는 질문-다원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의자 등판, 좌판이 더러워졌습니다. 세탁방법을 알려주세요.
    다원체어스에서 생산하는 등판이나 좌판은 대부분 오염방지 가공이 된 천을 소재로 생산되므로 쉽게 더러워지지 않지만,
    사용자의 실수로 오염이 발생시, 전문 세탁업체에 의뢰하시는 게 좋습니다. 등판이나 좌판이 탈 부착 되는 경우, 커버를
    벗긴 후 세탁 가능 하시만, 물세탁 후엔 천이 줄어들기 때문에 다시 커버를 씌우는 것이 어렵습니다. 따라서 전문 세탁 업체에서 드라이 클리닝 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.
  • 제품의 사용가능 기간은 얼마인가요?
    제품의 사용가능 기간은 사용자의 사용 방법에 따라서 다르게 됩니다. 만약 사용자가 너무 많은 힘을 주거나, 충격을 가하게 되면 제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 핵심 메카니즘인 틸트(tilt)는 많은 반복실험으로 기계적 피로나, 기계적 스트레스를 최대한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무리하게 의자를 뒤로 젖힌다든지, 무리하게 사용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디로 문의하면 되나요?
    다원체어스 홈페이지에 문의의 글을 남겨주시거나, 품질관리부서 (031-593-2926) 에 문의하시면 언제든지 원하시는
    대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의자에 사용되는 틸트 메카니즘(tilt mechanism)이 무엇입니까?
    인간의 몸은 기본적으로 앉아서 생활하기 보다는 서서 생활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장기간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다 보면
    허리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 이런 것을 보완하기 위해서 틸트(tilt)가 개발되었고 이 틸트 메카니즘은 사용자가 의자의 등판에 기댈 때 그 무게에 의해서 등판이 적당하게 기울어지게 되고 등을 받쳐줌으로써 허리에 무리를 최대한 줄이고,
    사용하기에 굉장히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.
  •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진행되나요?
    다원체어스는 본사에 있는 물류센터에서 직접 상품을 배달 하거나, 대구에 있는 허브에서 상품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. 빠른 물류 운송 서비스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때에 바로 물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  • 수취한 상품이 불량인 것 같습니다.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받으신 상품이 불량인 경우 '소비자 피해보상규정'에 따라서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.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직접 다원체어스에 연락(031-593-2926)을 주시면 바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교환이나 반품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.
    다원체어스에 직접 전화 주시면 품질관리부서(031-593-2926)에서 빠르게 처리하여 드립니다.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약관에 의거, 상품 인도 후 7일 이내에 다음의 사유에 의한 교환, 반품 및 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.

    고객의 단순한 변심으로 교환, 반품 및 환불을 요구할 때 수반되는 배송 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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